DK아시아, 테마가든 '로열파크' 오픈 기념, 콘서트·걷기대회 개최

가수 심수봉·장민호·홍진영·박남정·박기영·김수찬 출연
부대행사로 스탬프 투어와 보물찾기 등 힐링 걷기대회

(DK아시아 제공)

(서울=뉴스1) 황보준엽 기자 = DK아시아는 축구장 10배 크기인 약 6만 6000㎡ 규모에 달하는 5개 테마가든, 로열파크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특집 콘서트와 힐링 걷기대회를 로열파크씨티Ⅱ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특집 콘서트에는 심수봉과 장민호, 홍진영, 박남정, 박기영, 김수찬 등의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5개 테마가든에선 산책하면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보물을 찾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힐링 걷기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피크닉 가든은 숲(Forest)을 도심으로 옮겨 놓은 콘셉트로 숲속을 거닐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돔파고라가 설치돼 있는 특징이 있다.

로열 가든은 대형 병정이 서 있는 성문을 통해 입장하며 유럽에서나 볼 수 있는 대규모의 조각 분수와 전나무 숲길이 조성돼 있다.

패밀리 가든은 뉴욕의 센트럴파크를 모티브로 한 잔디 광장으로 수경 시설과 운동 시설이 갖춰져 있다.

플라워 가든은 초화원으로 조성해 연주회 등을 열 수 있도록 꾸몄다.

키즈워터 가든은 고래를 테마로 했으며 바닥 분수에서는 물줄기를 내 뿜는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로열파크는 이번에 개장하는 5개 테마가든을 모두 아우르는 공원을 통칭하는 명칭이며, 가든 마다 다채로운 테마로 조성함으로써 가족과 연인 그리고 주민들에게 쉼과 힐링을 선물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미 DK아시아에서 진행하는 특집 콘서트는 회를 거듭하면서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발전시키는 등 지역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고 부연했다.

김정모 회장은 "이번에 조성을 마친 5개 테마가든 역시 상징적인 조형물과 팽나무, 대왕참나무, 느티나무, 측백나무, 선주목 등 다양한 종류의 특수목과 초화류, 핑크벨벳, 황금사철, 핑크뮬리 등을 통해 5개 테마가든이 도시 미관을 크게 끌어 올리는 것은 물론 지역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조성했다"고 강조했다.

wns830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