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GTX-A 운정역 역세권 '제일풍경채 운정' 분양
- 황보준엽 기자

(서울=뉴스1) 황보준엽 기자 = 제일건설이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제일풍경채 운정'을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일풍경채 운정은 지하 1층~지상 28층, 11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5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제일건설은 전 세대를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했으며, 총 10개의 타입을 마련했다.
단지는 제일건설이 GTX-A 운정역(예정) 도보권에 선보이는 역세권 아파트다. GTX-A노선은 앞서 3월 동탄~수서 구간이 개통했고, 운정~서울 구간이 올해 연말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여기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파주~김포 구간이 2026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 중이고, 평택파주고속도로(서울~문산), 제2자유로 등의 진입이 용이하다.
제일풍경채 운정은 GTX-A 운정역(예정) 주변으로 밀집 조성되는 각종 인프라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단지 앞에는 초·중·고교와 유치원 부지가 계획돼 있다. 여기에 운정고와 산내마을 학원가도 인접한다.
제일풍경채 운정 인근에는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교하도서관 등도 위치한다.
wns830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