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28일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견본주택 개관

257가구 규모 도심 속 테라스하우스

ⓒ 뉴스1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28일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25-30번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27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도심 속 테라스하우스 단지다. 지하 2층~지상 4층 13개 동 전용면적 55㎡·84㎡ 총 257가구 규모다. 모든 가구를 테라스형 구조로 선보이며, 일부는 듀플렉스, 루프탑 구조가 도입된다.

단지는 자연 환경과 교통, 교육, 편의 등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어 주거 여건이 뛰어나다.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이 지나가는 화서역과 수원역이 인접해 주변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도보권에 구운초와 구운중이 있으며, 정자동 학원가가 가깝다. 이 밖에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편의시설도 풍부하며 스타필드(2024년 예정)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테라스형 구조로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맞통풍 구조를 적용해 채광이 우수하고 통풍이 잘 되도록 했다. 동별 담장 특화로 사생활 보호도 강화했다.

단지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차별화한 특화 설계도 적용한다. 넥스트 스마트 솔루션을 통해 문주, 조경, 단지 공용부, 주차장, 그리고 단위세대까지 다섯 단계에 걸쳐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의 유해 요소로부터 입주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구분,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일정은 6월 7일 청약, 10일 당첨자 발표, 계약 14~16일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방문제로 운영한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개관해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yagoojo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