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군자 서희스타힐스’ 인기 이유는 뭘까?
주변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 향후 인근 공공주택지구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
계약은 11월 16일(월)부터 19일(목)까지 4일간 진행.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안시성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집값이 크게 오른 시흥에서 분양한 시흥 ‘군자 서희스타힐스’가 3.4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면 순위 내 마감했다. 특히 전용 84㎡에 실거주 목적의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며 최고 9.01대 1 경쟁률 기록하며 성황리에 청약을 마쳤다.
단지의 향후 일정으로는 오는 11월 16일(월)부터 19일(목)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많은 청약자가 몰린 만큼, 향후 계약에도 순항이 예상된다.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4호선 신길온천역과 트리플 환승 구간역으로 개발되는 시흥시청역까지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있다. 현재 시흥시청역은 서해선(소사~원시선)이 개통돼 있으며 2024년 신안산선, 2025년 월곶판교선이 개통 예정이다. 차량으로는 인근 군자로를 통해 안산 단원 및 시화로 이동이 편리하며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한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이 편리하다. 시흥∙안산의 더블생활권으로 인근 1만8412세대 규모로 개발되는 장현지구와 1만여 세대 규모로 개발되는 시흥 거모 공공주택지구와 인접해 탄탄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하는 등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경기 시흥시 거모동 293번지 일대에 지하3층~지상 8~20층, 15개동, 전용면적 59~84㎡ 916세대 대규모로 지어지는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353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전세대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충분한 동간 거리에 남향 및 남서, 남동향 설계로 채광, 단열, 환기에 유리한 판상형 4베이(bay) 스리룸(일부 세대 제외) 설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단지내 편리한 등원을 위한 드롭존이 들어서며 편의시설로는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맘스테이션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무인경비시스템과 거실동체감지기(일부세대) 등 세이프티 시스템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일괄 소등 및 가스차단, 자연환기시스템 등 에너지세이브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 웰빙 시스템도 적용된다.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24-2번지에 있으며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을 강화해 고객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