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태화강국가정원 가을축제, 정원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태화강국가정원 /뉴스1 DB
태화강국가정원 /뉴스1 DB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 = 울산시는 24~26일 열리는 태화강 국가정원 가을 축제에서 진행되는 정원 체험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22일까지다.

축제에선 새내기 정원사 경진대회, 행복한 정원사, 나는야 꼬마정원사 등의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새내기 정원사 경진대회는 2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나무생태원에서 8팀(팀별 2~5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당일 지급된 재료를 이용해 자신만의 정원을 자유롭게 만들어 볼 수 있다.

행복한 정원사는 25~26일 오전 10시, 오후 2시로 나눠 총 4회, 회당 12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국가정원을 탐방하며 정원을 체험하고,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을 축제에 앞서 22일부터 24일까지는 어린이집·유치원 원생을 대상으로 나는야, 꼬마정원사 프로그램이 삼호지구 은행나무 정원 일원에서 열린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전 11시, 오후 1시에 회당 80명 정도가 참여해 수경화분 만들기, 다육이 심기, 국화 심기, 이오난사 화분 만들기 등의 활동을 한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태화강 국가정원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minjum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