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지역 아동 위한 체육·문화행사 지원

25일 울산 동구 HD아트센터에서 '미포 키즈 시네마' 행사가 열리고 있다. (HD현대미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뉴스1
25일 울산 동구 HD아트센터에서 '미포 키즈 시네마' 행사가 열리고 있다. (HD현대미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뉴스1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 = HD현대미포는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체육·문화행사를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HD현대미포는 이날 동구 전하체육센터에서 열린 제5회 동구 새싹어린이 풋살대회에 참석해 행사비 1500만원 전액을 후원했다.

울산 동구체육회가 주최한 이날 대회에는 동구 지역의 5~7세 어린이 300여명이 출전했다.

더불어민주당 김태선 의원(울산 동구)와 김종훈 동구청장, 박한규 HD현대미포 상무 등이 참석해 어린이들의 체육활동을 응원했다.

같은 날 오후에는 여름방학을 맞아 울산 동구 HD아트센터에서 '미포 키즈 시네마' 행사를 열고, 지역 아동센터 9곳을 통해 총 11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명탐정 코난 극장판' 관람을 지원했다.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여름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와 함께 저녁 식사도 제공됐다

이날 지역 아동 영화 관람 지원 행사에 쓰인 금액 500만원은 HD현대미포 임직원들의 급여 1%를 모아 운영되는 HD현대1%나눔재단을 통해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HD현대미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지역아동센터에 학습용 태블릿 PC를 지원하는 등 지역 어린이의 꿈을 돕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minjum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