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페이 온라인 쇼핑몰 '울산몰', 추석 맞이 할인행사 다채
- 조민주 기자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 = 울산페이 온라인 쇼핑몰 '울산몰'이 추석 명절을 맞아 9월1일부터 22일까지 할인행사와 특가상품전을 진행한다.
30일 울산시에 따르면 행사기간 중 10% 할인 충전한 울산페이로 울산몰에서 물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만원이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이 지원된다.
또 국내산 농·축산 식품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20% 농할쿠폰을 지원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추석 명절 선물을 위한 특가 기획상품전도 열려 1만~2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명절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울산몰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 6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0원에서 5만원까지 적립금도 지급한다.
시는 울산지역 보육원 아이들에게 응원덕담을 남기는 랜선덕담 댓글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중증발달장애인 자활기업에서 생산한 견과 30박스를 울산몰 운영사인 주식회사 이지웰이 울산보육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밖에 울산페이 배달/픽업 서비스 '울산페달' 운영사 하렉스인포텍과 함께 매월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울산페달 신규고객 유치 행사도 9월 1일부터 다시 시작된다.
행사 기간 중 울산페달에서 1만원 이상 첫 주문할 경우 5000원이 즉시할인(1인 1회 한정)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때이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과 소상공인 모두가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착한 소비에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minjum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