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 이성기 기자

(괴산=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괴산소방서는 27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기관 단체장과 소방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재임 기간 소방 활동에 헌신·봉사하고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노력한 신연종 괴산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전진수·임재만·곽윤규·이덕용·한태동·양태성 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김재현 괴산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 안영삼 괴산남성의용소방대장, 김춘식 괴산여성의용소방대장, 박상열 사리의용소방대장, 허연규 소수의용소방대장, 노재경 청천남성의용소방대장, 장병정 청안의용소방대장, 김경호 덕평전담의용소방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새로 취임한 의용소방대장들은 각 지역에서 화재진압 보조와 생활 안전 구조 활동, 화재 예방 홍보 등 다양한 안전 업무를 수행한다.
양찬모 괴산소방서장은 "전임 의용소방대장들이 희생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다해 준것에 감사드린다"라며 "신임 대장들은 사명감으로 군민의 안전과 대원 간 단합, 봉사 정신으로 안전한 괴산군 만들기에 힘 써달라"고 당부했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