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연말 맞이 고향사랑기부 특별 이벤트 진행
고향 사랑 기부자 200명 추첨…네이버페이 상품권 1만원 지급
- 이성기 기자
(진천=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진천군은 연말을 앞두고 12월 3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기간 진천군에 기부한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지급한다. 추첨과 결과 발표는 2026년 1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최유진 군 행정지원과 주무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천 고향사랑기부제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연말 이벤트가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천군은 2년 연속 충북도 내 고향 사랑 기부금 모금 1위를 달성했다. 누적 12억 원의 기부금을 모금했다.
모인 기부금은 복지 증진과 안전, 의료서비스 지원 등 지역 문제 해결 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군은 일반 기금 사업으로 △찾아가는 소소한 음악회 △독립운동가 26인의 업적 재조명사업 △고위기 청소년 상담사업 △학생운동부 전지훈련비 지원사업 등 7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정 기부사업으로 △낙상사고예방 안전 손잡이 설치사업 시즌2 △우리 고향 어르신 방문 의료서비스 지원사업도 벌이고 있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