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홍천야시장' 8일 개장…9월 27일까지 매주 금·토 운영
- 이종재 기자

(홍천=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 홍천군은 8일 오후 '왁자지껄 홍천야시장' 개장식을 갖는다고 7일 밝혔다. 홍천야시장은 9월 27일까지 홍천 중앙시장 동문 앞 거리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된다.
'왁자지껄 홍천야시장'은 홍천 야간 장터 조성을 목표로 홍천중앙시장 상인회원들이 판매자로 참가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며, 홍천군민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을 함께 열어 야시장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매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공연과 노래자랑 등을 진행,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홍천 중앙시장 옥상에는 게임존, 포토존과 군 장병 노래방 등 군 장병과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존이 마련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병기 상인회장은 "성공적인 주말 야시장 사업을 위해 시장상인 모두가 합심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였으니 주민 여러분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주말 야시장 사업을 통해 많은 군민 가족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