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연말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 출시

레고랜드 호텔은 가족과 스페셜 디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스티브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 호텔은 가족과 스페셜 디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스티브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레고랜드 제공)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를 신규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이 올해 마무리를 위해 준비한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레고 테마룸 1박과 파크 1일 이용권, 호텔 레스토랑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다. 구매는 12월 31일까지다.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에 포함된 디너는 레고랜드 호텔'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제공한다. 메뉴는 크랜베리 브레드 푸딩, 바질페스토 연어구이, 라자냐, 크리스마스 키즈 디저트 플레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엔 가족 5명(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함께할 수 있는 조식도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레고 산타를 찾아라!' 뮤지컬 공연이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 구역에서 진행된다.

레고랜드에선 올해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 새해맞이 카운트 다운과 함께 불꽃놀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n12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