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춘천정신건강복지센터, 지역사회 정신 건강서비스 활성화 업무협약
- 이종재 기자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춘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지역사회 정신 건강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춘천 레고랜드에서 전날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춘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춘천시민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내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형 놀이 콘텐츠를 결합해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자는 취지로 추진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춘천시민(정신장애인 등)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대상 서비스 제공 확대 △ 춘천시민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양사의 사회 공헌 활동 △ 레고랜드 임직원 대상 스트레스 검사 및 정신건강 상담 지원 등으로, 춘천시민의 정신건강 증진 및 문화 활동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레고랜드 코리아는 춘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단체 행사 진행 시 입장권 및 숙박권 할인 혜택 등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다양한 장애인 편의 서비스를 통해 포용적 문화 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박상원 레고랜드 안전관리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서비스 지원을 확대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교류 및 양사 모두의 상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춘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