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았어요"…임실 산타축제, 특별 이벤트

축제 현장에서 수험생에게 특별 선물세트 증정
25~28일 치즈테마파크에서 열려

전북 임실군이 산타축제 기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임실군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12.19/뉴스1

(임실=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 임실군은 올해 첫 K-팝 아이돌의 초청공연이 열리는 '산타축제'가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산타축제'는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기간 홍보담당관 부스를 운영하는 가운데 홍보부스를 찾아 수험표를 제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다양한 성탄 선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입시에 고민이 컸던 고3 재학생과 재수생 등을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 임실군이 산타축제 기간 현장에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한 기부자에게 피자를 증정한다.(임실군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12.19/뉴스1

임실군은 이와 함께 홍보담당관 주관으로 고향사랑기부제와 SNS를 연계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축제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면 기부자에게 기본 답례품에 더해 1만6000원 상당의 '임실N치즈피자(L)' 1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대표 답례품인 '임실N치즈요거트'를 기부자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온라인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임실군청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산타축제 사행시 댓글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8000천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심민 군수는 "산타축제 기간 고향사랑기부제와 SNS 이벤트를 연계해 축제 참여의 폭을 넓히고 있다"며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많은 분이 산타축제를 즐기고, 임실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dg2066@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