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사회서비스원, 2025년 활동 성과 공유…성과보고회

도내 사회서비스기관 종사자 및 관계자 대거 참석
올해 성과 및 우수사례 발표, 우수종사자 등 포상

26일 전북 전주시 치명자산성지 평화의전당에서 ‘2025년 전북사회서비스원 성과보고회’가 개최됐다.(전북사회서비스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전주=뉴스1) 유승훈 기자 = 전북사회서비스원이 도민들의 사회서비스 향상 등 한 해 활동에 대한 성과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사회서비스원은 25일 전주 치명자산성지 평화의전당에서 '2025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회서비스원이 한 해 동안 추진해 온 주요 사업과 성과를 도민과 함께 공유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에 참석한 지역 사회서비스 기관 종사자 및 관계자 등은 사회서비스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논의했다. 또 도민과 기관이 함께 사회서비스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내 성과를 확산하며 협력의 기반을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보고회는 사회서비스원 홍보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2025년 성과 공유와 ESG 우수사례, ESG 활성화 지원사업, 품질향상 공모사업 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며 사회서비스 혁신의 의미를 더했다.

또 우수종사자 표창과 함께 도민 아이디어 공모전 및 ESG 우수사례 공모전, 전북인복지 플랫폼 활성화 분야 등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도민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 발표와 ESG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지속가능한 복지모델을 제시하고 도민 참여를 확대하는 계기도 마련됐다.

서양열 전북사회서비스원장은 "성과보고회는 지난 1년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도민과 함께 사회서비스의 미래를 이야기하는 자리"라며 "많은 관계자들과 다양하고 따뜻한 복지 이야기를 함께 나눴다"고 말했다.

9125i1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