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댓글 응원 등 치즈축제 맞아 이벤트 진행
- 김동규 기자

(임실=뉴스1) 김동규 기자 = 오는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열리는 치즈축제를 앞두고 전북 임실군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실군은 오는 10월 12일까지 치즈축제와 연계해 SNS 댓글 응원 이벤트,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치즈축제를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에는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치즈돈까스를 증정한다. 현재 530개의 댓글이 달렸다.
댓글에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 임실N치즈축제!', '치즈 하면 임실, 축제하면 임실N치즈축제', '풍성한 프로그램과 먹거리, 국화까지! 올해도 방문 예정!',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축제!' 등 응원의 댓글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임실군에 10만원 이상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한 사람 중 치즈축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방문하거나, 축제 현장에서 직접 기부한 관광객에게는 2만8000원 상당의 '임실N치즈피자(L)' 한판(경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축제 현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임실엔치즈요거트 3호 세트'를 선택하면 특별 제작된 한정판 패키지 '무가당요거트․숙성치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축제장 인증 사진을 찍어 임실군 공식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심민 군수는 "이번 이벤트는 임실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치즈축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많은 분이 참여해 임실군의 따뜻한 고향 사랑과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dg206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