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도전 앨범에 저장"…완주군 '대둔산 축제' 7일 개막

전북 완주군 '대둔산 축제'가 7일 개막한다.(완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6.4/뉴스1
전북 완주군 '대둔산 축제'가 7일 개막한다.(완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6.4/뉴스1

(완주=뉴스1) 강교현 기자 = 전북 완주군 '대둔산 축제'가 오는 7일 개막한다.

4일 군에 따르면 대둔산은 '호남의 금강산'으로 불리며, 웅장한 산세에 기암괴석이 병품처럼 둘려 많은 관광객의 사랑을 받는 지역 명산이다.

8일까지 이틀간 열릴 올해 축제에선 '너의 도전 앨범에 저장해 봐, 대둔산 모멘트'를 슬로건으로 △대둔산 비경쟁 등산대회 △마천대 하이킹 △은하루 둘레길 트레킹 등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VR 체험 △익스트림 로프 체험 △각종 공예 만들기 △돌림판 돌기기 게임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아울러 축제 방문객은 안내소에서 나눠주는 팔찌를 착용하면 케이블카(왕복) 탑승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호텔 카페와 사우나는 각각 10%,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 다양한 체험으로 축제를 가득 채웠다"며 "대둔산 축제에서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소중한 추억을 쌓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kyohyun2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