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주택 화재…연기 흡입 60대 남성 숨져
- 고동명 기자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 24일 오후 8시 54분쯤 제주시 삼도2동 주택에서 불이 났다.
제주소방안전본부는 연기가 난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대원 41명 등을 현장에 투입했다.
소방본부는 집 안에서 연기 흡입으로 심정지 상태에 놓인 60대 남성을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A 씨는 숨졌다. 불은 10분 만에 꺼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k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