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주택 화재…연기 흡입 60대 남성 숨져

구급차/뉴스1
구급차/뉴스1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 24일 오후 8시 54분쯤 제주시 삼도2동 주택에서 불이 났다.

제주소방안전본부는 연기가 난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대원 41명 등을 현장에 투입했다.

소방본부는 집 안에서 연기 흡입으로 심정지 상태에 놓인 60대 남성을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A 씨는 숨졌다. 불은 10분 만에 꺼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k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