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제주교육감. 학부모·운영위원들과 소통의 시간
28일 제주시 서부지역 대상 '제주교육 톡톡' 진행
- 강승남 기자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김광수 제주교육감이 제주시 서부지역 학부모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제주도교육청은 10월 28일 오후 2시 제주고등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제주시 서부지역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2025 취임 3주년 기념, 김광수 교육감과 함께하는 제주교육 톡톡'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제주시 동부지역과 7월 서귀포지역에 이어 세 번째로 마련하는 행사다.
단순한 설명회가 아니라 보호자와 교육감이 직접 마주 앉아 묻고 답하는 소통의 장이다.
모집대상은 교육정책에 관심이 있는 제주시 서부지역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특수학교에 소속된 학교운영위원과 보호자이다.
모집기간은 20일까지이다.
신청은 가정통신문의 정보 무늬(QR 코드)를 스캔 후 신청서를 접수하거나 링크에 접속하면 된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취임 3년간의 주요 성과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정책 방향을 보호자들과 공유하는 자리이다"며 "현장에서 제기된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은 실무적으로 면밀히 검토해 반영하고 도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제주교육 실현을 위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ks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