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드림타워 '스카이뷰 라운지38', K-하이 티 세트 출시
- 오미란 기자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스카이뷰 라운지 38'에서 한국 전통 다과상을 모티브로한 '하이 티 세트(High Tea Set)'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하이 티 세트는 시금치 크레페, 말린 대추 고명을 얹은 불고기 미니번 등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3종의 가벼운 음식과 돌하르방 케이크를 비롯해 망고, 딸기, 체리 돔 등 5종의 디저트, 테라로사 커피, 프리미엄 티 등으로 구성됐다.
판매 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다. 가격은 2인 기준 7만 원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등 한류 열풍을 타고 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모던 코리안 라이프 스타일을 경함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에 한국의 아름다운 오방색 색채가 어우러진 이번 하이 티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주 한경농협은 최근 시설하우스 화재 피해를 입은 관내 농가에 긴급복구상생자금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긴급복구상생자금은 한경농협임원협의회와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농촌사랑자원봉사단, 귀농귀촌행복모임, 오름동호회가 함께 조성했다.
김군진 한경농협 조합장은 "농업 경영여건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화재 피해까지 입어 시름이 깊었을 것"이라며 "이번 긴급복구상생자금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ro122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