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 선보여

제주 신라호텔 '어덜트 풀' 'ⓒ News1 이석형 기자
제주 신라호텔 '어덜트 풀' 'ⓒ News1 이석형 기자

(서귀포=뉴스1) 이석형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 오픈과 함께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서머 인비테이션(Summer Invitation)’ 패키지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만든 패키지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성인 조식 2인 1회, 신규 시설 오픈 기념 트래블 백 세트로 구성됐다.

또 오는 14~21과 8월7~11일(7월 8일 이후 예약 고객에 한함) 투숙 고객에게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1회(투숙 중 1회), 8월21일~9월4일 고객에게는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무료&풀사이드 바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연박 투숙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와 3만원 할인 혜택을, 3박 투숙 시 와인 파티 2인 1회와 9만원 할인, 추가로 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성인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어덜트풀'이 개장하면서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바캉스 시즌에 고객들의 예약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ejunews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