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골드시즌 특별 할인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는 오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골드시즌 야간개장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에는 평소보다 개장시간이 30분 늘어나며 요금은 오히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설악워터피아 제휴 카드를 소지한 이용객과 한화리조트 투숙객, 사이버 회원 모두 평소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설악워터피아 야간개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8월 한 달 동안은 설악워터피아의 공식카페를(http://cafe.naver.com/waterpiastyle) 통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악워터피아, 설악쏘라노 등에서 찍은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설악워터피아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12종의 짜릿한 놀이시설과 아름다운 설악산 장관이 한 눈에 들어오는 설악워터피아는 국내에서는 드물게 행정안전부가 지정한 보양온천수를 사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대표 놀이 시설은 어드밴처 아일랜드의 토렌트리버와 아틀란티스, 키즈&토즈풀, 메일스트롬, 익스트림밸리의 패밀리래프트와 월드앨리 등이 있다. 지하 680m에서 하루 3000톤씩 용출되는 야외 온천탕에서는 시시각각 변하는 설악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워터파크에서는 한낮에 찜통더위는 물론 밤에도 열대야로 지쳐있는 고객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 기간을 연장하거나 야간 특별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jsn02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