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격영심의위원회’개최

사진 제공=인천교통공사.© News1
사진 제공=인천교통공사.© News1

인천교통공사(사장 오홍식)는 23일 본사4층 영상회의실에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열고 ‘2013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의 사업별 이행실적’을 심의·공표했다.

심의위원들은 공사의 ▲CRM(고객관리체계)구축으로 충성고객확보는 물론 다양한 문화정보안내로 참여형 소통을 강화한 것 ▲청소년 체험학습을 위한 과학나들이 행사 ▲해양테마열차 운행 ▲고객이용편의를 위한 유실물센터 이전 등 서비스제공 노력을 격려했다.

이어 ▲연이용 고객 1억명 시대를 맞아 고객안전을 위한 안내 및 홍보강화 ▲통일성 있는 안내시스템 구축 ▲지하철과 버스 환승이용안내 강화 등을 위해 노력하라고 당부했다.

오홍식 사장은 “공사의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를 경영에 반영, 고객서비스 개선은 물론 고객감동경영 실현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jjujul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