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지원 기업 ㈜엠피오스, 창업경진대회서 대상 수상
- 김기현 기자

(군포=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 군포산업진흥원은 지역 기업 ㈜엠피오스가 약물전달 플랫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5 GG 바이오허브 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대회는 유망한 바이오 기술창업자 역량 강화 등을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엠피오스는 서면심사, 맞춤형 컨설팅, 1·2차 발표심사에서 창의적인 기술력과 사업화 잠재력을 동시에 인정받아 바이오 창업기업 우수 사례로 뽑혔다.
군포산업진흥원은 창업기업 역량 강화를 위해 시행한 '2023년 창업 레벨업 사업' 등으로 ㈜엠피오스를 지원해 왔다.
유병직 군포산업진흥원장은 "앞으로도 ㈜엠피오스와 같은 혁신 창업기업이 도약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엠피오스는 무기 나노스피어 기반 약물전달 기술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으로 약물 방출을 정밀하게 조절해 부작용을 줄이고 치료 효과는 극대화할 수 있는 차세대 바이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실리카 소재를 활용한 장기 지속형 약물전달체를 선보이며 안정적인 체내 투여가 필요한 의약품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다는 평이다.
kk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