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유수풀 등 야외시설 27일 개장
특히 빌리지·릴렉스룸 등 편의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최신 IT기술을 활용한 미아·일행찾기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고객 중심의 고품격 프리미엄 워터파크로 거듭난다.
우선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빌리지는 카바나 21동, 웨이브 30동을 먼저 오픈하고 더욱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100% 온라인 예약제를 도입했다.
비가 오는 경우에도 소지품이 젖지 않도록 비가림막을 추가로 설치하는 등 빌리지 시설을 업그레이드했다.
아쿠아틱센터 6층의 릴렉스룸에는 기존의 낡은 마사지 기계 10대를 전부 최신형으로 교체해 물놀이로 지친 몸의 피로를 더욱 효과적으로 풀 수 있게 했다.
또 최신 IT기술을 활용한 미아·일행찾기 시스템을 도입, 고객의 편의를 더욱 증대시켰다.
기존에는 고객이 직접 안내데스크를 방문해 미아를 신고하고 방송을 통해 찾을 수 있었으나 이번에 실내·외 각 1대씩 설치되는 디지털 단말기는 고객이 직접 입력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해졌다.
제휴카드 이용 시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용인경전철 승객은 우대쿠폰을 사용할 경우 5월 한 달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sy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