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에 고향사랑기부하고 안유성 명장 텐동 받으세요"
광주신세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 서충섭 기자
(광주=뉴스1) 서충섭 기자 = ㈜광주신세계가 광주 서구청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에 나섰다.
16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직원식당 등 사원들이 모이는 공간에서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 이외의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받고 지방자치단체는 모인 기부금을 주민복지증진에 사용한다.
10만원 이하 기부할 경우 전액 세액공제를, 10만원 초과 기부할 경우 16.5%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답례품은 10만원 이상부터 지급되며, 기부금액의 30% 범위 내에서 답례품을 증정한다.
답례품은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과 미식 답례품 등 다양한 품목이 마련돼 있다.
대한민국 제16대 조리명장으로 유명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안유성 명장의 '장수나주곰탕', '들기름메밀면', '다시마 식초&간장세트', '가매텐동' 밀키트와 대한민국 제16대 제과제빵명장 마옥천 제빵사의 '베비에르 마왕파이 3종 세트', '베비에르 딸기/블루베리 파이' 중에 선택가능하다.
한우와 한돈세트, '황솔촌' 양념돼지갈비, '운림가'김치세트, 사과, 블루베리 등 30여가지의 다양한 품목도 준비됐다.
앞서 광주신세계는 12월 초 광주 서구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현지법인으로서 지역 균형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더 많은 사원과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zorba8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