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 '해남미소'로 오세요…땅끝햇살·묵은지 할인 판매
오후 2시 라이브커머스 통해 대표 농수특산물 소개
- 김태성 기자
(해남=뉴스1) 김태성 기자 = 전남 해남군은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매주 수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고 6일 밝혔다.
해남미소 라이브커머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대표 농수특산물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할인 판매한다.
6일 오후 2시에는 해남산 농축산물로 꾸려진 프리미엄 밥상 '해남 한 상 차림'을 선보인다.
2025년 전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평가에서 대상을 받은 '땅끝햇살(옥천농협)' 즉석밥을 비롯해 해남산 프리미엄 삼겹살과 해남 전통 방식으로 숙성한 묵은지까지 더해진다.
'땅끝햇살'은 해남 옥천농협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쌀로, 풍부한 일조량과 맑은 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완성된 해남의 대표 쌀이다.
고구마 사료로 키운 해남의 돼지고기 삼겹살, 1년이상 자연 숙성한 묵은지를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3종세트 구성으로 맛있는 한끼 밥상을 완성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시중가 대비 할인 판매와 함께 무료배송, 좋아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방송참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해남미소'를 검색하면 누구나 시청, 구매가 가능하다.
해남군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매주 수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해남 농수특산물 판로 확대와 브랜드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hancut0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