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 클럽하우스 리뉴얼 오픈
스프링 시즌 한정 패키지상품 운영
- 전원 기자
(여수=뉴스1) 전원 기자 = 전남 여수에 위치한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는 봄 시즌을 맞아 클럽하우스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고객맞이에 들어갔다고 25일 밝혔다.
2012년 오픈한 27홀 규모의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는 지난해 말부터 클럽하우스 전면 리뉴얼 공사를 시작해 최근 공사를 끝마쳤다.
이번 리뉴얼 콘셉트는 '바다의 흐름과 여유로움'이다. 여수 앞바다의 부드러운 곡선과 물결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 전체에 자연의 리듬을 녹여냈으며, 유기적인 구조와 텍스처를 활용해 내부와 외부의 경계를 허물었다.
클럽하우스 프런트는 한국적인 기단석과 기둥, 보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조성됐으며 무늬목과 화강석이 조화를 이루며 품격 있는 첫인상을 선사한다.
리뉴얼과 함께 2025년 스프링 시즌에 한정해 패키지를 운영한다. 18홀 라운드 2회(총 36홀)와 오션뷰 콘도미니엄 숙박 1박(36평), 여수경도 레스토랑에서의 시그니처 디너와 조식이 포함된다.
세이지우드 관계자는 "이번 클럽하우스 리뉴얼을 통해 골퍼들에게 더욱 품격 있는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여수 앞바다의 절경과 함께하는 새로운 공간 경험을 통해 잊지 못할 골프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junw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