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관광 경도리조트, 여수 초등학교 2곳 골프후원
- 김한식 기자

(여수=뉴스1) 김한식 기자 = 여수 경도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남관광㈜(대표 송영진)이 여수지역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해 여수지역 2개 골프 특성화 초등학교 후원에 나섰다.
전남관광은 지난 27일 경도CC 클럽하우스에서 여수 상암초(교장 오만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30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여수 경호초(교장 신제성)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전남관광은 양 초등학교의 골프 꿈나무들이 경도CC 골프장을 이용하며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후원할 방침이다.
송영진 전남관광 사장은 "경도CC는 전라남도가 운영하는 시설로, 수익 창출도 중요하지만 공공의 이익을 위해 역할을 다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 여수 골프 꿈나무 육성을 통해 세계적인 선수가 나올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전남관광은 지난해부터 여수 경호초교에 재학 중인 골프꿈나무 이우현 군을 지원해 이 군이 올 4월 전남도 도지사배 골프대회 초등 남자부에서 우승의 쾌거를 달성하는데 기여했다.
전남관광이 운영중인 경도리조트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복합리조트 개발 사업계획 공모에 호남지역으로는 유일하게 후보지로 선정됐다.
hski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