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등교시간 대전 아파트서 불…주민 대피, 인명피해 없어
- 김종서 기자

(대전=뉴스1) 김종서 기자 = 26일 오전 7시27분께 대전 서구 만년동의 한 아파트 1층에서 불이 났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장비 20여대와 소방대원 등 60여명을 투입해 15분 만인 오전 7시42분께 불을 모두 껐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연기가 퍼지면서 주민 일부가 대피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거주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jongseo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