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설 선물세트 대규모 특별전 진행
15일까지 지하 2층 명절 선물세트 특집전
무신사 스탠다드, 25일까지 최대 80% 할인
-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15일까지 지하 2층 식품관에서 한우, 청과, 수산, 가공식품, 와인, 건강 선물세트 등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당의 G캐시 또는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유아동,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에서는 갤러리아 앱을 통해 1만 원 할인권을 지급하며, 신학기 학생가방 구매 시 5000 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5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갤러리아카드 및 제휴카드 사용 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최대 5%의 G캐시가 추가로 증정된다.
1층에서는 입생로랑 뷰티의 발렌타인 컬렉션 및 설화수의 대표 선물세트가 선보이며, 2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 일부 품목은 10% 할인된다. 6층 무신사 스탠다드는 설날 빅세일로 일부 품목 최대 80% 할인 및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10층 행사장에서는 대표 여성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그랜드 초대전이 19일까지 열린다. 최대 80% 할인을 적용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도 제공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16일과 설 당일인 17일 휴점한다.
newskij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