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대환영 시즌2' 청양 편, 유튜브 공개…배우 오대환 출연

도, 올해 서산·당진·태안 등 8편 제작

배우 오대환이 충남 청양 칠갑산얼음분수축제장을 찾은 모습.(충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내포=뉴스1) 김낙희 기자 = 충남도가 '충남 방문의 해' 홍보대사인 천안 출신 배우 오대환 씨와 함께하는 유튜브 시리즈 '충남 대환영 시즌2'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충남 대환영'은 오 씨가 고향 충남 곳곳을 여행하며 관광 자원과 지역의 숨은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다.

작년 시즌1 공개 당시엔 영화 '강릉' 출연진과 함께한 '공주 짬뽕 시리즈'가 누적 조회 19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시즌2'에선 △자녀들과 함께 즐기는 청양 투어(칠갑산얼음분수축제·칠갑타워) △서산 봄꽃 투어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 방문기 △당진 삽교호에 가면 △보령 머드축제 체험기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도는 "시즌2 첫 영상 청양 편을 시작으로 시의성 있는 관광 정보를 담은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라며 "청양 편에서는 연예계 대표 다자녀 배우인 오 씨가 자녀들과 함께 칠갑산얼음분수축제 현장을 찾아 겨울을 만끽하는 유쾌한 일상과 칠갑타워의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충남 대환영'은 유튜브 채널 '대환영'과 '충남관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오대환 배우와 함께하면서 충남관광 홍보 효과가 극대화되고 있다"며 "올해도 총 8편의 영상을 통해 도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luck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