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 행사 진행

한우·청과·와인부터 건강식까지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
패션·잡화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식품관 할인권 지급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10.16/뉴스1 ⓒ News1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9일부터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한우, 청과, 수산 선물세트부터 가공식품, 와인, 건강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G캐시 또는 갤러리아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지하 식품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금액 할인권도 제공한다.

5층 아동, 7층 캐주얼·아웃도어, 8층 스포츠 브랜드 20여 곳이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특집전도 진행된다. 브랜드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와 함께, 갤러리아 앱에서는 가방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권이 추가로 제공돼 새 학기를 앞둔 고객을 응원한다.

이외에도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은 주말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4층 여성 패션 ‘잇미샤’는 최대 68% 할인, ‘쌤소나이트 레드’는 정상 상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레나’와 ‘지샥’은 2월 1일 새단장 오픈 기념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지하 2층 팝업 전문 플랫폼 G-LAB에는 서울 성내동 소금빵 맛집 ‘시오사쿠’ 팝업 스토어가 내달 5일까지 열린다. 오사카 시오빵, 우유크림 시오빵, 초코 시오빵 등이 인기다.

주말 백화점 방문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마련됐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7% 상당의 G캐시가 증정되며, 상품군별 조건은 백화점 내 고지물이나 갤러리아 앱 안내를 확인해야 한다.

newskij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