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신학기 가방 행사와 설 선물 사전예약 진행
- 김기태 기자

(대전=뉴스1) 김기태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 중심의 상품 행사와 함께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2일 갤러리아타임월드에 따르면 오는 23일부터 5층 아동 브랜드, 7층 캐주얼·아웃도어 브랜드, 8층 스포츠 브랜드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행사가 열린다. ‘뉴발란스 키즈’, ‘MLB키즈’, ‘타미힐피거 칠드런’, ‘LEE’, ‘와키윌리’, ‘이스트팩’, ‘코닥’ 등은 가방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엄브로’, ‘캉골’,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커버낫’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가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키링, 필통, 양말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APP에서는 갤러리아 카드로 신학기 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에서도 주말을 중심으로 상품 행사가 이어진다. 8층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전년 FW 상품을 대상으로 이월상품전을 진행하며, ‘아디다스’는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3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4층에서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아코야 진주 소피아 귀고리를 20% 할인 판매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층의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일부 제품에 대해 10% 할인과 사은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10층 행사장에서는 유아 가구 브랜드 ‘쁘띠아띠’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자작나무 소재 가구와 도자기 칠판 제품을 선보이며, 다음 달 1일까지 팝업 기념 할인과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지난 14일부터 설을 앞두고 진행 중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정육, 청과, 수산, 와인, 건강 선물세트를 본 판매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약 5% 상당의 G캐시 또는 갤러리아상품권이 제공된다.
pressk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