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2026년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 공개
출산 고객 할인·무상 지원 확대, 별도 경품 추가
전국 520여 매장 타이어 3+1 할인 연말까지 지속
-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 타이어뱅크㈜가 2일 대규모 프로모션 계획을 발표하며 새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로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타이어뱅크는 2026년 한 해 동안 '타뱅은 매일이 쏨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벤츠, 하와이 왕복항공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3월 첫 추첨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2024년 민간기업 최초로 고객 대상 출산장려캠페인을 시도했던 타이어뱅크는 2026년에도 '타뱅은 행복을 쏨데이'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기존 당해 연도 출산 고객에게만 제공했던 타이어 할인 또는 무상 지원 혜택을 2025~2026년 출산 고객까지 확대 적용한다. 여기에 출산장려캠페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벤츠, 유모차, 카시트 등을 증정하는 3번의 경품 이벤트도 별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전국 520여 개 타이어뱅크 매장에서는 연말까지 타이어 3+1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2026년도 타이어뱅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kij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