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연말 맞아 'Galleria-Day' 특별 행사 개최
발렌티노·무신사 등 인기 브랜드 할인 혜택 지속
앱 쿠폰 활용, 식품관 산지 직송 상품 최대 50% 할인
-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Galleria-Day'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과 함께 풍성한 사은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갤러리아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20%의 G캐시를 증정하며,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영캐주얼, 여성패션, 스포츠, 아웃도어, 소형가전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이번 사은 행사에 참여한다.
지난 14일부터 진행 중인 겨울 정기 세일도 계속된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와 '레페토'를 포함한 40여 개 브랜드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6층 모던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26일까지 최대 80%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의 '무진장 25 블프 행사'를 진행한다.
각 층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도 이목을 끈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럭셔리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페세리코'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8층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최대 30%, '아디다스'는 10%, '언더아머'는 구매 개수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층 홈리빙 전문관에서는 스페인 명품 도자기 '야드로'가 25%,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빌레로이앤보흐'가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 앱(APP)에서는 행사 기간 지하 식품관 산지 한우와 제주 생갈치 등을 최대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 패키지를 제공,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newskij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