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영어영문학과 공기업 합격자 잇달아 배출
- 박찬수 기자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한남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생들이 주요 공기업에 합격하며 우수한 취업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14일 한남대에 따르면 이수현(16학번, 한국수자원공사), 양수연(18학번, 코레일테크) 유지승(18학번,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장태혁(18학번, 한국철도공사) 학생 등 4명이 공기업에 합격했다. 학과에서 제공하는 체계적인 진로지도와 실무 중심 교육의 결실을 보여줬다.
한남대 영어영문학과는 공기업 및 공공기관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취업지원팀이 운영하는 ‘진로취업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학기에 공기업 취업 특강, 기업체 탐방, 조원휘 대전광역시의회 의장 초청 지역 리더십 특강 등 실무와 리더십을 겸비한 인재 양성을 위한 집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용철 영어영문학과장은 “학생들의 취업 성과는 단순한 진로 성취를 넘어, 학문적 역량과 인성, 그리고 실무 능력을 고루 갖춘 인재 양성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학생 개개인의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과 진로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pcs420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