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워터기술, 밀양시와 기술봉사 협약…ESG 가치 실현
- 박찬수 기자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케이워터기술은 경남 밀양시와 5일 밀양시청에서 ‘실천하는 재능나눔,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 구현을 위한 기술봉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케이워터기술㈜과 밀양시 양 기관의 수도시설에 대한 기술협력은 물론 지역사회를 기술봉사 활동 등을 통해 지역상생 발전에 기여하고 상호 협력적인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취약계층의 전기·기계설비 점검 및 LED조명 교체지원 △수도시설 사업장 주요시설물에 대한 기술진단 및 점검 지원 △재난 상황 및 대형 수도사고 발생 시 복구자원 지원, 장학금 지원 및 축제 등 각종 행사에 대한 적극 협력 등이다.
케이워터기술과 밀양시는 실무협의회를 구성, 협력과제를 구체화하고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정승용 케이워터기술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케이워터기술은 밀양시와 함께 ESG 가치 실현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케이워터기술은 한국수자원공사 자회사로 국가 기간시설인 광역상수도 및 댐·발전시설 점검정비 전문 물산업 토탈솔루션 기업이다.
pcs420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