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가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기존 회원 27일부터·신규 회원 28일부터 선착순 접수
와인클래스·홈 가드닝 클래스·쿠킹 클래스 등 다양
- 백운석 기자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운영할 '가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기존 회원은 27일부터, 신규 회원은 28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가을학기 접수는 문화센터동 3층 안내데스크로 방문해 접수하거나 롯데백화점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일상력을 다시 쌓기‘란 주제로 진행했던 지난 여름학기 강좌와 달리 이번 가을학기에는 일상을 새롭게 디자인 할 ’라이프 스타일러‘로 다양한 강좌들이 개설된다.
‘와인 클래스’ 또한 9월 30일부터 진행된다. 와인 에티켓과 테이블 매너를 시연해 보고 포도 품종에 따른 와인의 향과 맛의 특징으로 테이스팅해 내 취향의 와인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투명한 용기 속에 이끼, 식물, 흙, 돌 등을 활용해 나만의 스토리가 있는 정원을 만들어 보는‘홈 가드닝 클래스’가 9월 1일부터 진행된다.
인문학 강좌들도 선보인다. 재즈피아니스트의 해설이 담긴 듀엣 콘서트가 9월 24일부터 진행돼 캐논변주곡, 젓가락 행진곡 등 친숙한 음악을 강사진의 해설과 영상으로 감상한다.
성심당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가 개설된다. 초코머핀, 샌드위치 만들기 강좌는 제철 재료를 가지고 만드는 '가을에 어울리는 밤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와 이벤트 날에 선물용으로 활용 가능한 쿠키 빼빼로 만들기 등 다양한 쿠킹 클래스를 선보인다.
다양한 마음 챙김 강좌들도 준비됐다. 9월 30일에는 직장인을 위한 ‘몸 & 마음 챙김 스트레칭 클래스가 진행된다. 지친 몸과 마음을 스트레칭과 명상을 통해 위로받고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마음을 케어하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마음 여행' 강좌도 10월 15일 진행된다.
최우제 롯데백화점 대전점장은 “이번 가을학기 문화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금 일상을 새롭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