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레이크골프클럽, 고객 맞춤형 이벤트 인기

안동레이크골프클럽 전경.(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News1 김대벽기자
안동레이크골프클럽 전경.(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News1 김대벽기자

(안동=뉴스1) 김대벽 기자 = 경북 안동레이크골프클럽의 고객 맞춤형 이벤트가 이용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전했다.

공사에 따르면 안동레이크골프클럽은 지난 3월 대형 산불로 침체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숙박 연계 할인, 마일리지 제도, 서프라이즈 라운드 데이, 친환경 '코럴 리프 세이프' 캠페인 등을 진행 중이다.

특히 골프장 1박 2일 이용객이 안동지역 숙박업소를 이용하면 2일 차 그린피를 3만 원 할인하는 프로그램은 이달 25일 기준 476명이 이용해 지역 숙박 매출 회복에 기여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 골프장 10회 이용시 1회 무료 라운드를 제공하는 마일리지 제도와 생일 당일 그린피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경북문화관광공사는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해 친환경 선크림을 제공하는 캠페인(코럴 리프 캠페인)도 하고 있다.

9월 4일엔 '태권도의 날'을 맞아 국기원·대한태권도협회·세계태권도연맹 발행 자격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그린피 5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dbyuc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