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5~8일 '베이비&키즈 페어' 진행…최대 50% 할인
- 장광일 기자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오는 5~8일 백화점 지하 1층에서 육아 박람회 '베이비&키즈 페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백화점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상품 판매를 넘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체험'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 고객들은 행사장에서 순면 이불과 방수 패드 등 촉감을 체험해 보거나 유아 가구와 침구 소재를 만져보고 비교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엔 '베베데코' '아리베베' '요한손베비스' '키덤스' 등 유아 의류·리빙 등 분야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주요 브랜드 상품이 최대 50% 할인 판매되며, 인기 아이템 '1+1' 구성, 출산 준비 특별 세트 등은 기획가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롯데 상품권이 제공된다. 6층 유아·아동 전문관과 연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공영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아동팀장은 "이번 페어는 아이를 위해 최고만 고집하는 고객들에게 검증된 상품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육아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