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3월2일까지 신학기 맞이 '뉴시즌 페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휠라키즈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휠라키즈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가 오는 3월 2일까지 '2026 뉴시즌 페어' 테마 행사를 열어 신학기 관련 물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백화점은 행사 기간 신학기 물품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아동, 스포츠 분야 총 30여 개 브랜드 물품의 양을 평소보다 10% 늘려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백화점 측에 따르면 대표적인 가방 제품으로는 휠라 키즈 '2WAY 디테쳐블 크로스백', MLB 키즈 'LED 렌티큘려 책가방', 프렌치캣 '핑크 포켓 백팩' 등이 있다. 운동화의 경우 블랙야크키즈 '스프린트젬’, 나이키키즈 '줌 보메로 5' 등이 준비됐다.

또 영풍문고는 다음 달 13일부터 약 한 달간 자녀 교육 도서를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실내화, 필통 등 학용품 15%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휠라와 잔스포츠 등은 내달 28일까지 10~20% 할인 판매하고,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디스커버리는 파우치와 양말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백화점 측은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3층 브릿지에 브랜드별 책가방을 전시한다고 전했다.

신학기 관련 팝업 매장도 열린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다음 달 19일까지 '2026년 SS(봄 여름)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고, 의류 일부 품목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 원 이상 구매시 그룹 '아이브' 멤버 이서의 손 글씨가 담긴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스비스킷은 오는 31일까지 배낭과 다용도 보조 가방 세트를 구매할 경우 코인 백 등 사은품을 증정(한정 수량)한다.

백화점 이벤트홀에선 29일까지 '아동 인기상품 특집전'이 열린다. 이곳에선 펜디키즈, 아르마니주니어, 베베드피노 등 12개 브랜드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관계자는 "연초부터 증가하는 신학기 쇼핑 수요에 대응해 책가방과 학용품부터 운동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ilryo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