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 25~31일 '좀비 위크'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5일부터 31일까지 '좀비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5일부터 31일까지 '좀비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스1) 윤일지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5일부터 31일까지 '좀비 위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에선 호러 콘셉트의 가을 시즌 축제 '롯데월드 부산의 오싹한 초대 : Sweet or Scream'이 진행 중인 가운데 방문객들은 이번 이벤트 주간에서 오싹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 주간 방문객은 분장이나 코스프레를 더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기간에 이색적인 분장과 코스프레를 한 방문객은 경품이 걸린 인증샷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오후 6~7시 가든스테이지에선 좀비 위크 인증샷 콘테스트를 위한 호러 테마의 포토월이 송출된다. 방문객은 각자의 분장, 코스프레를 자유롭게 뽐내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크 내 상점에선 코스프레 손님을 대상으로 전 상품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러 콘셉트의 상처 스티커가 포함된 종일권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또 스티커와 호러 의상, 네 컷 사진이 포함된 풀 패키지는 최대 28% 할인하며 내달 23일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onphot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