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성문화회관, '수강생 작품전시회·발표회' 21~23일 개최

'2025 수강생 작품전시회·발표회' 포스터.(부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 수강생 작품전시회·발표회' 포스터.(부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부산=뉴스1) 임순택 기자 =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21~23일 회관에서 '2025년 수강생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여성문화회관에 따르면 '나의 꿈을 무대로, 우리의 열정을 문화로!'를 주제로 다양한 문화교실 수강생들의 배움의 결실을 시민과 나누기 위한 행사를 21일 오후 2시 소극장에서 개회식을 열고, 전통·예술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문화회관은 미니어처 한복, 한지공예 등 16개 강좌 작품을 회관 곳곳에 전시하고, 21~22일 3층 소극장에서 한국무용, 동화구연 등 12개 강좌의 발표회를 진행한다.

또한 8개 강좌 체험 공간과 커피·전통주 시음회, 베이커리·퓨전 떡 시식회, 그린 바자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연악 관장은 "여성문화회관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수강생들의 소중한 배움을 담은 작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limst6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