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동부산점 '개점 11주년 행사' 진행…최대 40% 할인 등

11~21일

롯데몰 동부산점 야간 전경.(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롯데몰 동부산점이 오는 11~21일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개점 11주년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동부산점 오픈 11주년을 기념하는 것으로 패션·키즈·스포츠·골프 등 전 상품군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선 최대 10~40% 추가 할인과 금액 할인, 브랜드별 인기 상품 특가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행사 기간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13~28일) △동부산 펫스퀘어 오픈 기념 펫페스티벌(20~21일) △쉐이크쉑 팝업스토어(4~21일) 등 체험 행사와 팝업스토어가 집중 편성된다.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에선 포토 부스가 운영되고, 매 주말 인형 탈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9일부턴 초대형 하츄핑 벌룬도 마련된다.

또 노스페이스, 윌슨, KKST 등 신규 오픈 브랜드 릴레이 개점 기념 축하 이벤트, 크록스 1만 원대 균일 특가, 테이스티 그라운드 최대 50% 조식 특가, F&B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등 브랜드별 핵심 프로모션과 행사가 진행된다.

메종관 1층에선 지난달 일 최대 방문객 수를 기록한 '여주 곤충박물관'이 10월까지 연장 운영된다.

아울러 13일엔 아동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제1회 '동부산 미술대회'가 운영된다. 참가자에겐 기념품이 증정되고, 페이스페인팅, 토이크레인, 인생네컷, 키다리 삐에로 풍선 이벤트 등 체험을 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응모를 통해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아이폰 프로 17, LG 로봇청소기, 아웃백 식사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준비됐다고 롯데몰 측이 전했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장은 "쇼핑·문화·휴식이 어우러진 통합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개점 기념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으로 다가가는 지역 1등 점포가 되겠다"고 말했다.

ilryo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