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은 거창으로…' 여행경비 지원 이벤트
- 한송학 기자

(거창=뉴스1) 한송학 기자 = 경남 거창군이 가을철 관광객 유치와 지역 축제 활성화를 위해 '축제보GO 혜택받GO 거창여행하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 이벤트엔 19세 이상 다른 지역 주민이 지역 대표 관광지 9경이나 가을 축제 1곳 이상 방문하고 1박 2일 이상 여행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홍보 글을 게시하고 영수증·숙박확인서 등을 증빙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군은 이 이벤트 참여자에게 숙박비·식음료비를 각각 최대 5만 원까지 여행경비의 50%를 지원해 주기로 했다.
거창 9경은 거창항노화힐링랜드, 거창 창포원, 거창 수승대 관광지, 월성계곡군립공원, 거창별바람언덕, 가조온천관광지, 거창산림레포츠파크, 금원산자연휴양림, 거창사건추모공원이다.
가을 축제는 감악산 꽃별여행(9월 19일~10월 12일)과 거창한마당대축제(9월 25~28일)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여행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며, 경비는 신청 선착순으로 예산 범위 안에서 지원된다.
신청은 다음 달 1일부터 11월 7일 기간 중 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군 홈페이지 공고란이나 군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 담당에게 문의하면 된다.
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