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백화점, 매트리스·뷰티 제품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N32 팝업스토어에서 손님이 제품을 체험하고 직원이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부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N32 팝업스토어에서 손님이 제품을 체험하고 직원이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부산 롯데백화점 제공)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부산 롯데백화점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특별한 경험을 제안하기 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지역 유통업계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유치하며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에 발맞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다음 달 16일까지 시몬스의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 매장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큘러 토퍼 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나 토퍼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기간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오는 30일까지는 '샤크 닌자'의 뷰티 브랜드 '샤크 뷰티'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행사기간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활용해볼 수 있으며 전문 헤어스타일리스트가 고객 맞춤형 사용법을 안내한다. 또 구매금액의 최대 7%까지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아울러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씰리 침대 팩토리 아울렛'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아울렛 전용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리퍼브 제품과 베개, 토퍼 등 수면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영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생활가전 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 전시가 아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만족스러운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lryo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