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파 패키지 행사' 진행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올 연말까지 일본 고급스파 브랜드와 제휴해 '휴(休)& 미(美) 패키지'를 진행한다.© News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올 연말까지 일본 고급스파 브랜드와 제휴해 '휴(休)& 미(美) 패키지'를 진행한다.© News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호텔내에 입점해 있는 일본 고급스파 브랜드 르보아와 제휴해 '휴(休)& 미(美)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하루 숙박에 피토스파(30분)와 바디 트리트먼트(60분)로 구성된 총 90분의 관리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피토스파는 알프스 산맥의 공기와 물, 허브의 명소에서 추출한 원료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릴렉스 타임을 선사하는 스파케어다.

바디트리트먼트도 르보아의 오리지널 테라피를 통해 전신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신체의 뭉친근육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으로 바디와 훼이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시 약 7만원 상당의 허브블렌드 차 2종도 제공하며 호텔 전 식음료업장 10% 할인, 4계절 이용가능한 옥외수영장 및 호텔 본관 지하 1층 플레이스테이션 존도 무료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가능하며 도심측 전망기준으로 세금과 봉사료 별도로 67만원이다.

또 금요일과 공휴일 전날, 토요일, 본관 객실이용시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여름 성수기와 국제행사 기간내에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문의 051-749-2111~3.

dbscjf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