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대규모 수영장 등 ‘김해 스포츠센터’ 개관
- 송보현 기자

(김해=뉴스1) 송보현 기자 = 경남 김해시 장유동 김해관광유통단지 내 롯데스포츠센터가 정식 개장했다.
28일 롯데그룹에 따르면 김해시 장유로 509 일대에 축구장 절반 크기의 ‘김해스포츠센터’를 개관했다.
연면적 4934㎡ 규모에 3층 높이의 천장으로 건립된 시설은 김해에서 유일하게 도민체전이 가능한 공인 3급 규모 수영장이다. 50m 길이 8개 레인과 경기관람석 200석이 설치됐다.
또 유아용 풀장도 갖춰 유아 동반 회원도 안전하게 수영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필라테스실 2곳과 댄스실 1곳 등 생활 체육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센터는 새벽·실버·어린이·직장인·자유 수영반으로 나뉘 수영장 회원을 모집해 주 5회 평일에 운영하고 있다. 주말에는 주말 수영반을 따로 모집해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필라테스와 다이어트 댄스 강의는 월, 수, 금 주 3회와 화, 목 주 2회 프로그램으로 구분 운영한다.
회원 등록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현장 접수로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7시~오후 9시, 토요일만 오전 9시~오후 5시 운영한다. 시설 점검을 위해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관한다. 별도로 월 1회 정기휴관일을 지정해 휴관한다.
w3t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