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펭귄전시존 런칭 기념 새해 첫 이벤트
- 박기범 기자

(부산ㆍ경남=뉴스1) 박기범 기자 =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10일부터 오는 3월1일까지 펭귄전시존 런칭을 기념해 새해 첫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 기간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삿포로 왕복항공권(1인당 2매, 5인) △호텔 숙박권(2인), 호텔식사권(1인당 2매, 1인), △해운대 맛집 식사권(10만원 상당, 4인), △황제펭귄 인형(50인) 등을 선사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16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또 닭의 해를 맞아 닭띠 본인은 50%, 동반 2인은 30%씩 입장권이 할인된다. 대학생은 동반 1인까지 각각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할인 대상자는 아쿠아리움 방문시 본인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학생증 등을 지참하면 된다.
이 외에도 2월28일까지 '디지털 황제펭귄 전시존' 관련 사진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SEA LIFE 부산' '#황제펭귄과 함께 춤을' 해시태그를 공유한 관람객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부산아쿠아리움 내 지하3층 체험존에서는 가족과 친구에게 보내는 새해카드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pkb@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