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맞아 부산지역 호텔 가족이벤트 선봬

해운드그랜드호텔 스위트룸(해운대그랜드호텔 제공) 2016.4.27/뉴스1 ⓒ News1
해운드그랜드호텔 스위트룸(해운대그랜드호텔 제공) 2016.4.27/뉴스1 ⓒ News1

(부산ㆍ경남=뉴스1) 박기범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산지역 호텔들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만 보내는 것이 아닌, 맛있는 음식과 부산 여행프로그램,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놀이까지. 이번 가정의 달 5월에은 부산에서 추억을 만들어보자.

◇해운대그랜드호텔, ‘20주년 기념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

해운대그랜드호텔이 20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아 5월30일부터 12월30일까지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운대그랜드호텔의 스페셜 스위트 중 하나인 그랜드 스위트룸 1박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2인 혜택 제공, 뷔페레스토랑 그랜드테이블의 석식 2인, 스페셜 기프트와 와인, 꽃장식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및 대수영장 무료 이용(피트니스 성인 2명, 대수영장 성인 2명, 13세 이하 어린이 2명), 식음료 영업장 10% 할인, SEA-LIFE 부산아쿠아리움 20%, 동부렌트카 50%, 팡팡키즈체험관 50% 할인 혜택 등이 함께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다이닝룸과 리빙룸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2016.4.27/뉴스1 ⓒ News1

◇파크 하얏트 부산 레스토랑, 가족과 함께 맛있는 추억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다이닝룸과 리빙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인 다이닝룸은 5월5일과 8일 숯불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 또는 해산물 요리를 메인 요리로 선택한 후, 다양한 그릴 요리, 신선한 스시와 회, 한식 요리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브런치 뷔페를 마련한다.

스파게티, 떡볶이, 치킨 너겟, 오믈렛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어린이날에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솜사탕을 선물할 예정이다.

가격은 성인 1인 10만원이며, 무제한 음료 추가 시 11만5000원이다.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5만원에 모든 식음료가 제공되며, 미취학 아동은 테이블 당 2명까지 무료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5월5일 어린이날에 ‘키즈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독일식 소세지, 마카로니 그라탕, 샐러드를 곁들인 스테이크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메뉴와 디저트가 제공돼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른들을 위한 4코스 런치 세트 메뉴는 다양한 애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중 각각 취향에 따라 선택해 코스 요리를 구성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5만5000원이며, 어린이는 1인 2만5000원에 제공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전경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공) 2016.4.27/뉴스1 ⓒ News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즐거운 아이들 세상 ‘키즈월드’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5월31일까지 온 가족이 신나고 즐거운 힐링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도록 ‘키즈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월드 패키지는 가족들 특히,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풍성하다.

우선 ‘키자니아’ 반일 입장권(성인1명, 어린이 1명)이 제공된다. 키자니아(Kidzania)는 직업체험 테마 파크로 승무원, 소방관, 호텔리어, 의사, 스포츠방송센터, 한의원, 포스터 디자인 스튜디오 등 총 60여개 직업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5월부터는 ‘로보트 태권브이’ 스페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고객들은 대한민국 최초 로봇 캐릭터 ‘로보트 태권브이’의 페이퍼 토이를 직접 만들어보고 곳곳에 설치된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 볼 수 있어 자녀들과 함께 어린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해운대 바다와 멋진 야경을 보며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부산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전국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션 게임존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주중에 한정돼 판매되며, 가격은 23만원부터 시작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전경(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제공) 2016.4.27/뉴스1 ⓒ News1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명소 떠나는 ‘우리 가족 여행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한달간 가족과 함께 편하게 부산 명소를 즐길 수 있는 ‘우리 가족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 FaCe(Fun Activity Cool Entertainer)가 직접 안내하는 부산 명소를 1박 2일, 2박 3일 투어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은 성인 2인, 소아 1인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햄 치즈 샌드위치, 펜네 샐러드, 과일, 자몽주스, 오렌지주스로 구성된 베키아에 누보 피크닉 박스가 제공된다. 2박 이상 예약 시 피크닉 매트가 선착순 제공된다.

1박 2일 프로그램은 부산의 산토리니로 사랑 받고 있는 감천문화마을, 다양한 먹거리와 살아있는 부산을 만날 수 있는 부평동 야시장, 부산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미동 전망대 야경 투어, 이기대 절경을 따라 오륙도까지 이어지는 트레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2박 3일 프로그램은 1박 2일 프로그램에 해동용궁사 투어가 추가되어 있다.

여기에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 해운대가 내려다 보이는 온천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다르며 23만원에서 77만5000원 사이다.

노보텔앰배서더 부산 씨스케이프 전경(노보텔앰배서더 제공) 2016.4.27/뉴스1 ⓒ News1

◇노보텔앰배서더 부산, 가정의 달 뷔페 할인 이벤트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씨스케이프스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뷔페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만 진행된다.

먼저 5월5일 어린이날에는 부모님 동반 13세 이하 어린이 1명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

5월8일 어버이날에 3대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하면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5월15일 스승의 날에는 선생님을 동반하시는 식사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kb@